세탁 힘든 옷에 베인 불쾌한 '냄새'이것만 알면 끝!

세탁 없이 옷에 베인
냄새 제거하는 꿀팁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가끔 식당을 다녀오면
불쾌한 냄새가 나는데
매번 세탁하기는 힘들죠

 

오늘은 세탁 힘든
옷에 베인 불쾌한 냄새
제거하는 꿀팁 소개합니다

 

외투
외투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따뜻한
코트를 꺼내 입었는데요

 

고깃집 같은
식당을 다녀오면
특유의 냄새가 베이더라고요

 

가벼운 티셔츠나
남방은 쉽게 세탁이
가능하지만 코트, 점퍼 같은
외투는 매번 세탁이 힘들죠

 

옷이-베인-냄새-제거법
옷에 베인 냄새 제거법

 

그렇다고 매번
드라이클리닝 맡기기도
귀찮고 돈도 많이 드는데요

 

이럴 때 꿀팁!

 

 

세탁 전문가분이
알려주시길 이것만 알면
아주 쉽게 제거된다고 하네요

 

신문지-드라이기
신문지 드라이기

 

준비물은 딱 2가지!

 

헤어드라이기와
신문지만 있으면 돼요

 

신문지-덮어주기
신문지 덮어주기

 

방법도 간단한데
일단 냄새난 코트에
신문지를 덮어 주세요

 

드라이기-바람-쐬기
드라이기 바람 쐬기

 

그다음 드라이기
바람으로 신문지 위에
골고루 쐬어주시면 끝이에요

 

이때 바람은
따뜻한 바람으로 하세요

 

이렇게 해주시면
불쾌한 냄새가 신문지로
옮겨가 냄새를 잡아준다네요

 

 

준비물도 간단,
방법도 참 간단하죠?ㅎ

 

냄새-사라진-외투
냄새 사라진 외투

 

작업 후 냄새를
맡아보니 냄새가 사라졌어요

 

마치 드라이클리닝을
한 듯한 냄새만 나더라고요

 

냄새나는-패딩
냄새나는 패딩

 

두꺼운 패딩에
냄새가 베일 때도
이 방법 활용하세요

 

패딩 역시 냄새나도

매번 세탁이 힘들잖아요

 

신문지-덮고-드라이기-바람-쐬기
신문지 덮고 드라이기 바람 쐬기

 

이때도 신문지를 덮고
드라이기 바람을 골고루
쐬어주시기만 하면 돼요

 

코트나 패딩
냄새날 때마다
세탁하기 힘들었는데요

 

 

헤어드라이기와
신문지 만으로도
아주 쉽게 해결되었네요

 

앞으로 겨울 되면
두꺼운 외투 즐겨 입는데
냄새가 베였다면 오늘 소개한
전문가 비법 활용해 보세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