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대왕 카스테라!홈플러스표 대왕 생크림 카스테라 먹어본 후기

[요즘 핫한 대왕 카스테라]

홈플러스표 대왕 생크림 카스테라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요즘 대왕 카스테라가

정말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한번 사보려고 했는데

인기가 많어서 인지 대기줄이ㅠ

결국 포기하고 사지 못했는데요.

 


최근 홈플러스 갔는데

홈플러스 제과점인 몽블랑제에서

대왕 카스테라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격: 6,000원

 

정식 이름은

더킹 카스텔라라고 써 있었어요.

 

SNS에서 핫한

원조 대왕 카스테라를

먹어봤다면 훨씬 좋았겠지만

이것도 인기가 많은지 1개 남았더군요.

 

 

 

 

보통 대왕 카스테라 종류가

오리지널과 생크림 2가지던데요.

 

 

저는 혹시 사게 된다면

꼭 생크림 카스테라를 사고 싶었는데...

 

다행히 홈플 카스테라에는

생크림이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생각보다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행복행복^0^ 

 

 

 

 

칼로 조심조심 잘랐는데

생크림이 곧 튀어 나오려고 해요ㅋ

 

 

 

 

생크림 카스테라 옆면

 

 

 

 

기대하는 마음으로

한입 냉큼 먹어 보았습니다.

 

 

 

 

#홈플러스표 대왕 카스테라 맛은#

 

부드러운 카스테라와

달콤한 생크림이 만나

꽤 맛있고 입에서 살살 녹더군요.

 

생각보다 카스테라가

부드럽고 가격대비 맛이 좋았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었는데 우유도 잘 어울릴 듯 해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대왕 카스테라를 구매하신

다른 분들 글을 보니 계란맛이

정말 많이 느껴진다고 하시던데

요즘 계란값 너무 비싸져서 그럴까요?ㅋ

 

홈플러표 대왕 카스테라는

 진한 계란맛이 느껴지진 않는 듯 했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맛은 좋으니 다음에 또 구매 할 것 같아요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1/13 - [토깽의 구매 리뷰] - 홈플러스에서만 맛볼수 있다는 가성비 갑! 치즈케익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