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편의점]신동엽's 치즈신탕면 먹어본 후기

[GS25편의점]

신동엽's 치즈신탕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녁으로 유부초밥을 준비했는데

뭔가 허전한 것 같아서 컵라면이나

하나 살까하고 GS25편의점에 갔는데요.

 


원래 신라면 사려고 했는데

신동엽 씨 사진이 콕 박혀 있는

컵라면이 있길래 한번 구매해 봤어요.

 

바로바로

신동엽's 치즈신탕면 입니다.

 

 

 

평소 치즈 들어간 음식은

무조껀 애정애정 하는 편이라

이 제품도 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신동엽씨 표정은 진짜

누가 흉내내지도 못할듯ㅋ

보기만 해도 그냥 웃긴것 같아요ㅋ

 

 

이 제품은 까망베르와

체다치즈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조리방법이

기재되 있어서

그대로만 하시면 되는데요.

 

치즈스프는

전자렌지 돌린 후에

마지막에 넣어 드시면 된답니다.

 

 

 

 

뚜껑을 개봉해보니

스프 2개가 들어 있어요.

 

 

 

 

먼저 분말 스프를

면 위에 넣어 주시구요.

 

 

 

 

뜨거운 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후

전자렌지 3분 30초 돌려주기!

 

 

 

 

전자렌지에

돌린 후 사진이에요.

 

딱 보기에는

그닥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ㅋ

 

 

 

 

마지막으로

치즈스프를 투하해서

쉐킷쉐킷 해주시면 되는데요

 

면발은 쫄깃하진 않고

약간 흐물흐물 하다고 할까요?

 

 

 

 

신동엽's 치즈신탕면 맛은?

 

면에서는 잘 모르겠고

국물에서 치즈의 고소한 맛이

많이 느껴지는 라면 이던데요.

 

왠지 느끼할 것 같았는데

라면 끝맛에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의외로 담백하고 괜찮았어요.

 

한 마디로

대박 맛있다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다고 느껴진 라면!

 


 평소 치즈 좋아하신다면

별미로 가끔 드시기에 괜찮은 듯 해요^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10/14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신동엽 체다치즈 떡볶이 먹어본 후기

 

2016/10/09 - [토깽의 구매 리뷰] - [GS25]신동엽 사천짜장 떡볶이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6)

  • 2016.12.22 07:24 신고

    넘 먹고 싶네요

  • 2016.12.22 07:44 신고

    치즈신탕면 ㅎㅎ 신동엽씨 표정이
    정말 너무 위트있네요^^ 치즈덕후이신 줌마토깽님께서 괜찮
    다고 하시면 더욱 신뢰가 갑니다.
    저도 나중에 별미로
    시켜먹어봐야겠어요.

  • 2016.12.22 09:04 신고

    치즈가 분말의 형태로 들어가는군요.
    처음엔 살짝 카레라면 느낌이 난다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사진 보니 제법 치즈치즈 한데요?
    끝맛에 살짝 매콤함까지 있다고 하니
    마냥 느끼하지 않아 더 좋은 것 같아요!

  • 2016.12.22 12:45 신고

    치즈라면이라고 해서 맛이 괴악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맛이 괜찮았군요. 갑자기 느끼한 것이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 2016.12.22 18:03 신고

    크헉 치즈 엄청나네요. 저녁때라서 배고픕니다 밥먹어야겠어요~

  • 2016.12.22 20:05 신고

    동엽씬- 의 치즈 라면이 출시되었나보군요 ㅎㅎ 확실히 라면 포장지부터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근데 약간 비주얼적으론 약간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ㅠㅠ ? 그래도 매콤한 맛이 있다는게 큰 메리튼것같네요..! 너무 느끼하지 않은 맛. 괜찮을 것 같은데요? ㅎㅎ

    • 2016.12.26 12:50 신고

      비쥬얼은
      진짜그닥이더라구요
      맛도 솔직히대박맛있다는
      아니지만 생각보단 느끼하지않구
      가끔별미로먹기좋을듯요ㅎ

  • 2016.12.22 23:08 신고

    음..치즈볶이에 물을 부은듯한 비쥬얼에 좀 느끼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끝맛에 약간 매콤함이 있다는 말에 생긴것과는 다르게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ㅎㅎㅎ

  • 2016.12.23 02:41 신고

    치즈라니 한번 먹어 보고 싶은 라면 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