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다!이마트 시크릿 치킨 먹어본 후기

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다!

이마트 시크릿 치킨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는 가끔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서 먹곤 하는데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듯 해요ㅋ

 


오늘은 최근 이마트 갔다가

이마트표 치킨인 '시크릿 치킨'

먹어본 후기를 리뷰 해 보도록 할께요

 

 

 

원래는 일반 치킨집에서

 한마리 배달 시켜먹을까 했는데...

 

남편이 저녁전이라 배고픈지

그냥 이것 사자고 하더라구요ㅋ

 

 

 

 

 

 시크릿 치킨은

 7,900원에 구매 했어용

 

 

뚜껑을 벗겨보니

치킨이 딱 봐도 매우

크리스피할 것 같은 느낌!

 

 

 

 

저렴한 가격인데

양이 꽤 된 듯 했어요.

 

 

 

 

치킨 한 조각이

엄청 큼직큼직 해요.

 

 

 

 

치킨 부위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날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이마트 시크릿 치킨속에는

머스타드 소스랑 맛소금이 들어있어요.

 

저희 남편은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는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양념소스에

찍어 먹는 걸 좋아해서

양념 소스를 따로 샀어요.

 

피코크 제품 소스인데

5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이마트 시크릿 치킨 맛은#

 

솔직히 처음에는

가격이 저렴한 듯 해서 

맛을 기대하진 않았는데요.

 

 하나 먹어보니

'의외로 괜찮은걸?'싶었네요.

 

무척 바삭바삭하니

간도 딱 맞고 꽤 맛있더라구요.

 

저는 술을 못 마셔서

얼음 동동 띄운 사이다랑 먹었지만

치맥으로 드시기에 괜찮은 듯 해요.

 

가격대비 생각보다

괜찮은 치킨인 듯 해서

이마트 갈 일 있으면 또 살것 같네요.

 


  두 분이 드시기에

딱 좋은 사이즈일 것 같아요.

(1인 1닭 하신다면 부족하실듯ㅋ)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6/09/16 - [토깽의 촵촵 맛집] - [맘스터치]싸이버거에 반한 후 '뿌치통 치킨' 먹어본 후기

 

2016/09/24 - [토깽의 촵촵 맛집] - [용인 맛집]매콤+달콤+바삭 "허니 닭강정" 먹어본 후기

 

2016/09/29 - [토깽의 구매 리뷰] - [치킨추천]맛도,양도 OK! 호식이 두마리 간장 치킨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