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천]딸기잼 가득한 폴트 딸기 타르트 먹어본 후기

[올리브영 과자추천]

딸기잼 가득한 폴트 딸기 타르트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케익이나 쿠키를

꼭!!!함께 먹는 편인데요ㅋ

 

최근 올리브영 갔는데

제 눈에 정말 맛있어 보이는

수입과자가 있길래 구매해 보았어요.

 

 

원산지는 프랑스이고

제품명은 폴트 딸기 타르트라고 해요.

 

 

 

『가격: 3,000원

 

 폴트 타르트는

딸기, 살구, 초콜릿 헤일즐넛

이렇게 3가지가 있는듯 하구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샀지만

올리브영 외에도 인터넷이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등에도 판매하는듯요.

 

 

겉포장지를 벗기니

한번 더 종이 포장이 되있는데요.

 

 

 

 

쨔쟈자자잔~!!!

와!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포장지 사진만

화려한 제품들도 많던데...

 

이렇게 포장지 사진느낌과

비슷한 제품은 오랜만인듯요ㅋ

 

 

 

 

총 8개가 들어있고

두께도 괜찮은듯 해요.

 

 

 

 

꼭 해바라기꽃 

모양 같은데 먹음직스럽네요.

 

 

 

 

첨에 얼핏 보기에는

부드러운 딸기잼 같았는데요.

 

반을 갈라보니 약간 엿처럼

단단하면서 쭈욱 늘어나더군요.

 

 

 

 

폴트 딸기 타르트 맛은

 

바삭한 쿠키랑

달달한 딸기잼이

어우러지면서 맛있던데요.

 

딸기잼 부분이

많아서 그런지 달달함이

많이 느껴지는듯 했어요.

 

단것 싫어하시면

 약간 호불호 갈릴듯 한데

커피랑 먹으니 꽤 잘어울리더군요.

 

딸기잼 부분은

우리나라 '후렌치파이'랑

거의 비슷한 맛인듯 했어요.

 

 

모양도 예뻐서

집에 손님 오실때 디저트겸

커피랑 접대해도 좋을듯 했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1/20 - [토깽의 구매 리뷰] - 엄마손 파이맛 나는 수입쿠키 "버터플라이 비스킷" 먹어본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