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제주도 숙소/공항근처 팬션/씨뷰 팬션-화이트하우스(커플룸/가족룸)

"제주도 여행

 숙소-화이트 하우스 "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남편과 함께 한 이번 제주도 여행은 2박3일 일정이였는데

저희부부는 2박 모두 공항근처에 숙소를 잡았어요.
가는날도,오는날도 비행기 시간이 빠른지라 일부러 공항근처로 잡았는데 잘한것 같아요.

 

 

 

또 이곳을 선택한 큰 이유는 해안도로 바로 맞은편이라 바다전망 룸이라는 점이였어요.
저희가 묵었던 '화이트 하우스' 소개해 드릴께요.

 

 


 


 

 

 

겉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정말 좋았던점은 바다전망이라는 것과 1층이 스타벅스에용~^^
커피랑 디저트 좋아하는 저는 신이 났어요.

 

 



건물 앞편도 주차가 가능하고 건물 뒷편에도 주차장이 있어요.
저희는 건물 뒷편에 주차했어요.
주차하고  뒷문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뒷문으로 들어가시면 황..황금색 엘리베이터가 똬~~악 반겨줘용ㅎ
1층은 스타벅스고 체크인 하시려면 2층으로 가셔야 해요.

 

 



저희가 첫날, 공항은 아침 일찍 도착 했지만 숙소로 가지 않고 바로 중문으로 관광 하러 가느라

오후6시쯤 도착했어요.
계단이랑 2층 프론트앞에 예쁜 조명이 장식되있어요.

 

 



침대는 그냥  평범해요.
이불이 별로 맘에 안들긴 했어요.
부드러운 느낌을 좋아하는데 약간 까실까실 한 느낌ㅎㅎ

 




밤에 도착해서 좀 캄캄하긴 한데요.
두명이 앉을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구요
바로 바다가 펼쳐져 있음요.

꺄아앙아앙아앙~ 

아침에 모닝커피하면서  보고 있노라면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였어용~^^

 

 




티비와 작은 냉장고가  있어요.
냉장고 위에는 커피포트와 1회용 스틱커피랑 녹차티백, 컵이 있었고 냉장고에는 생수2병이 서비스로 있었어요.
참! 여긴 2층 프론트에 정수기가 설치되있으니 숙소에서 마실 물은 안사셔도 될듯해요.

서비스로 준 물 다 마시면 정수기에서 받아다 드심 되니까요.

 

 



샤워실이 엄청 넓지는 않지만 커플룸이라 두분 쓰시기에는 무리없죠~
샴푸.린스.바디워시 3개가 준비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해요.
타올 총4 개가 있었는데 다음날 룸청소하시면서 또 다시 채워 주시더라구요?
저흰 룸청소 퇴실할때만 해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 담날 외출하고 와보니
쓰레기 정리부터 완전 깔끔하게 청소해 놓으셨더라구요.
생수도 다시 채워주고 이불도 다시 갈아주셨어요.  이 점도 맘에 들었어요.

 

 



들어오는 현관입구에요.
좀 좁아요. 가족룸도 있던데....가족룸은 크겠죠?

그래도 커플들이 쓰시기에는 불편 없을 것 같아요. 

샤워가운이 없어서 아쉽아쉽~~

 




 

창밖에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점 때문에 제일 좋았어요~^^
저는 정말 바다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보기만해도 그냥  좋아요ㅎㅎ
(수영은 정말 못함요ㅋㅋ)

 

 

 

 



화장대가 있어요.
먼가 빈티지한듯요 ㅋ

 

 

드라이기랑 + 뿌리는 모기약  에프킬라 준비되 있더라구요.

 

 




이곳은 취사는 안되요.
물 끓여서 컵라면 드시는 것은 가능해요.

프론트에 전자렌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아침에 늦잠자고 먹으려고 미역국컵밥 사가지고 갔거든요.
전자렌지에 뜨끈뜨끈 데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간단하게 아침한끼 해결하시려면 저처럼 1회용 컵밥, 컵누릉지,컵라면  같은것 준비해가심 좋을듯 합니다.
포장되 있는 김치 작은것도 준비하시면 좋을듯요.

 

 




이 곳을 추천하고 싶은 또 다른 이유~!

방에서 좀 쉬다가 바로 1층 내려가 스타벅스 커피나 음료를 즐길수 있다는것이였어요.
남편은 망고후르츠 블랜디드.
저는 딸기요거트 블랜디드 먹었어요~
너무 단것 싫어서 휘핑크림빼고 시럽양도 조절부탁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바다를 바라보며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료 마시니 기분이 자동으로 업되더라구요

 

 



숙소앞 전경이에요.
공항근처라 비행기가 뜨면 바로 보여요.
해가 지면서 석양이 지는데..

 노을이 어찌나 예쁘던지...
와ᆢ집에 가기 싫더라구용ㅎㅎ
네잎클로버도 있길래 한컷ᆢ

 

제가 2박 묵어본 소감으로는

 

장점)
1. 탁트인 바다가 바로 보이는 점.
산책 하기 좋구요.

해지는 저녁 풍경 정말 끝내줘용~

사랑하는 마음이 절로 생김요 ㅎㅎ
2. 스타벅스가 1층에 있어서 커피나 디저트 즐기시기 좋아요.
3. 숙소바로 옆에 음식점. 카페가 많아요.

천천히 걸어서도 가실 수 있음요
4. 룸청소 깔끔하게 해주시는 점
5. 공항 가까운 점등을 말씀 드릴수 있겠네요.

 

단점)

조금 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커플들이 쓰시기에 큰 불편함은 느끼지 못하실듯)

 

 

침구가 호텔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아쉬운듯 하고

샤워가운이 없어서 아쉬웠네요.



제주도 공항근처 숙소 찾는 분이나 바다가 보이는 숙소 원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지극히 주관적인) 제주도 숙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