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부산 남포동 명물 씨앗호떡 먹어본 후기

SBS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부산 남포동 명물 씨앗호떡 먹어봄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최근에

부산 남포동을 다녀왔는데요.

 

 

부산 남포동은

씨앗호떡이 유명해서 그런지

이곳 저곳에서 팔고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 중에서

SBS생활의 달인에 나왔다는

씨앗 호떡을 먹고 왔답니다^0^

 

 

 

씨앗호떡: 1,200원

 

제가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한

음식 중 하나가 씨앗호떡인데요.

 

평소 견과류를 좋아해서인지

제 눈에 엄청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먼저, 마가린으로

호떡을 구워주시는데요.

 

 

이날따라 비가 와서인지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했어요ㅎㅎ

 

 

 

 

호떡을 굽고 계신

바로 옆에 씨앗이 가득 있어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호떡을 가위로 반 가르신 후에

씨앗을 가득~~ 채워 주신답니다.

 

 

 

 

뜨끈뜨끈한 호떡에

씨앗이 가득가득 하니까

군침이 절로 돌더라구요ㅎㅎ

 

 

 

 

얼른 한입 먹어보니

씨앗이 오도독 씹히면서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는데요.

 

씨앗에 달달한 꿀이

어우러지니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한 개만 먹어도

은근 든든해지더군요.

 

그런데 씨앗 때문에

먹다보면 약간 목이 메여서

커피나 음료가 급 땡기더라구요ㅎ

 

 

먹어보고 싶었던

씨앗호떡 맛있게 먹고

남은 일정도 재미있게 보내고 왔네요.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0^)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17/05/13 - [토깽의 촵촵 맛집] -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부산 '할매 국밥' 다녀온 후기

 

2017/05/12 - [토깽의 촵촵 맛집] - SBS생활의 달인에 출연한 통영 '오미사 꿀빵' 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