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이벤트]베스킨 라빈스 31/쿼터 싸이즈 13,500원짜리를 9,900원에!!!/초복이벤트

"베스킨 라빈스 31

쿼터 사이즈 행사"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남편과 외출 중 베스킨 라빈스를 지나가고 있는데 두둥!!!

 

 

원래 13,500이던 쿼터 사이즈를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베스킨 라빈스 초복 이벤트 라고 하네욤. '어머 이건 꼭 사야해' 하고 바로 가게로 쏘옥~ㅎㅎㅎ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내일까지만 행사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나를 유혹하던 포스터 ㅎㅎ

금요일부터 했던것 같은데

저는 오늘 (토요일) 구매했어요.

내일까지 행사한대요.

참!!!참고하실 사항이 시간이 정해져있어요.

12시부터 18시까지만 한대요

 

 

 

쿼터 사이즈는 '4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하지만...하지만...

31가지에서 4가지만 고르라는 것은

정말정말 큰 시련인듯 ㅎㅎㅎ

남편과 사이좋게 2가지씩 고르기 ㅎㅎ

저는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

남편은 슈팅스타/쿠키 앤 크림'

안녕...잘 있으렴....또르르르

담에는 더 많이 사줄께 ㅋㅋ

 

 

 

포장된 쿼터를 받고 나오려는데

예쁜 케익들이 유혹하네욤.

요즘은 생일이나 기념일 때

 

 

아이스크림 케익 기프트콘

선물해줘도 다들 좋아하시는 것 같아욤.

 

 

 

 

집에 오자마자 시식준비!!!

드라이아이스로 포장해주셨는데

혹시 화상 입을 수 있으니 맨손으로는

절대 드라이아이스 만지지 마셔요~

아이들 있으신 분은 특히 조심하셔요.

 

 

 

수저로 영역 표시 중!!! ㅋㅋㅋ

마치 누가 더 먹을 것인가

영토 싸움 준비중 같네욤

비장합니다 ㅋㅋㅋ

 

 

 

반만 먹기로 했는데....

거의 다 먹은 건 비밀 ㅎㅎ

맛있어요 맛있어.ㅎㅎ

특히 '엄마는 외계인' 짱!!!

 

 

 

 

 

내일이 초복이라는데 시원한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행사할 때 즐겨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전 내일 삼계탕 먹을 꺼지만요 ㅎㅎㅎ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얼른 달려가 보셔욤.

정보가 도움 되셨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