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최신 영화 개봉작 '나우 유 씨 미2'/나우 유 씨 미 1 줄거리 포함 솔직후기

"최신 영화 개봉작

나우 유 씨 미 2 "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에 남편과 영화  '나우 유 씨 미 2'

 

 

를 보고 왔어요. 전편 '나우 유 씨 미 1'을 너무 재미있게 본 터라 잔뜩 기대하며 보러 갔지욤. 이번 편은 1편에 비해 출연진이 더욱 화려해 졌더라구요. 감독은 이병헌씨가 나왔던 '지아이조 2'를 찍었던 '존 추' 감독이라고 합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을 위해 최대 스포를 자제하고 후기 리뷰 해보도록 할께요.

 

 

 

 


 

▷여기서 잠깐◁

 

'나우 유 씨 미 2' 를 보실 분들은 1편을 먼저 보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내용이 연결되면 이해하시는데 훨씬 도움이 될꺼에요. 혹시 1편 못보고 가시는 분들을 위해  나우 유 씨 미 1편의 줄거리를 간략하게 말씀 드릴께요.

(1편을 보실 분들은 스포가 있으니 스크롤을 '나우 유 씨 미 2' 리뷰 쪽으로 바로 내려 주세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나우 유 씨 미 1')

 

1. 이 영화의 주인공 4명의 마술사들은 각 지역에서 개인적으로 마술을 하고 있었는데 누구의 초대인지도 모른채 지령이 적힌 타로카드를 받게 되어 한 자리에 모이게 됩니다. 함께 모인 그들은 의문의 단체로부터 지령을 받게 되고 그들 4명은 '포 호스맨'이라는 이름으로 마술 쇼를 하게 됩니다. 그들은 3초만에 파리 은행의 비자금을 통째로 털어 관객들에게 뿌리는 매직쇼를 성공시켜 전 세계의 이목을 끌게 되는데요. 하지만 이것은 '시선끌기 였을 뿐' 실제로 그들은 쇼에서 그치지 않고 돈을 이용한 사기 행각을 벌이기 시작합니다.

2. 우리에게 '배트맨 다크 나이트'의 듬직한 집사 '알프레드'로 알려진 마이클 케인이 '포 호스맨' 의 후원자로 나오는데요. 포 호스맨은 이 후원자의 돈을 빼돌린다는 사실 ㅎㅎ.그래서 이분이 포호스맨에게 복수하려고 2편에서는 악당으로 나온답니다.

3. 한편 이들을 지켜보며 그들의 매직 트릭을 밝혀내는 태디어스 브레들리 역의  '모건 프리먼'

 

 

그는 '포 호스맨'의 마술트릭을 파헤치며 경찰들의 수사에 협조합니다. 그런데 나중에는 '포 호스맨'의 트릭에 속아 넘어가서 자신이 돈을 훔친 범죄자 신세가 되어 '감옥'에 가게 됩니다.

4. 1편의 가장 큰 반전은 딜런 역의 ' 마크 러팔로' 그는 1편에서  초반에는  '호스맨'을 쫒는 FBI경찰로 나오는데요. 마지막 반전은 '마크 러팔로'가 호스맨의 리더가 됩니다.

5. 1편에서 알아두실 사항은 '막내 잭'이 죽은 것으로 나옵니다.

 

 


 

'나우 유 씨 미 2' 후기

(주의!스포 약간 있음)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1편에서는 긴머리로 나왔던 호스맨 다니엘 아틀라스역의 '제시 아이젠버그' 가 2편에서는 짧은 스포츠 머리로 돌아왔네용. 1편에서는 부드러운 이미지, 2편에서는 상남자 이미지 ㅎㅎ '다니엘'은 적의 트릭에 넘어가 '호스맨'의 리더자리에 욕심을 내게 되요. 당연히 원래 '호스맨'의 리더자인 '딜런'과 마찰이 생기겠죠?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이 장면은 1편에서 나왔던 장면인데 기억에 많이 남았던 장면이에요. 여배우가 제한된 시간안에 물속에서 탈출을 하느냐 마느냐는 마술인데 탙출을 못하게 되면 피라냐에게 밥이 되는 상황...어찌나 긴박하게 잘 표현했던지 손에 땀이 다 났던 장면이였어욤. 이 말을 하려는게 아니고ㅎㅎ 남자 배우들은 1편 그대로인데 여자배우가 바뀌었더라구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바로 룰라 역의 '리지 캐플란'

엉뚱 발랄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조금 시끌시끌한 이미지 ㅎㅎ

남자들 사이의 홍일점 역활^^

나중에 호스맨 맴버 한명과 연인이 된다는,,,ㅎㅎ

제가 예상했던 사람과 연인이 되지 않고

의외로 딴 사람과 연인이 됬답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1편에서 사기를 당한 후원자 '마이클 케인' 은 2편에서 '포 호스맨'에게 복수하려는 악당으로 나옵니다.

아시다시피 이분은 영화 '베트맨 다크 나이트'에서 우리의 영웅 '크리스챤 베일'을 물심양면 보필하던 천사표 집사 '알프레드' 아저씨인뎀...아찌 나빠요...쩝... 어떤 역활을 맡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천차만별로 바뀌는 듯 하네요.ㅎㅎ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월터 역의 '다니엘 레드 클리프'

우리의 귀염둥이 해리포터가 이렇게 성장했네욤.ㅎㅎ

해리포터의 귀욤 얼굴은다 어디로 가버린거니...흑흑

'다니엘 레드 클리프'가 '마이클 케인'의 아들로 나오면서 아버지와 함께 호스맨을 함정에 빠트리는 악당으로 나와욤.

'포 호스맨'은 전세계 팬들이 보는 앞에서 '월터'의 함정에 빠지게 되고 세상의 모든 컴퓨터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카드를 훔쳐오라는 협박을 받게 됩니다. 과연 그들은 어떻게 할까요?마술사로서의 명예회복을 할 수 있을까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적의 트릭에 넘어가 함정에 빠진 '포 호스맨'을 구하려는 딜런 역의 '마크 러팔로'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헐크 아저씨 이미지도 살짝 보이는 듯요 ㅎㅎ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개인적으로 제일 볼만했던 장면 2개!!!

처음에 월터의 제안을 거절했던 '포 호스맨'은 이 칩을 훔치면 자유를 줄것이라는 다니엘의 말에 결국 훔치러 가게 되는데요. 보안에 걸리지 않고 칩을 훔쳐야 하는데...'포 호스맨' 잘 할 수 있을까요?

또한 다니엘이 비가 멈추게 하는 엄청난 마술트릭 을 보이는 장면인데요.

아무리 영화라지만 마술로 가능한건지...영화니까 가능하겠죠?^^ 아무튼 장면은 멋집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주걸륜이 나오더라구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이 영화에서 주걸륜이 굳이 왜 나와야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구욤 ㅜㅠ

주걸륜 하면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의 피아노 배틀 주인공으로 유명하죠?

아주 쬐금 피아노 만지는 줌마토깽은 '깨갱'...꼬리를 내리고 존경할 수 밖에 없었던...

제가 피아노 치는 것은 완전 걸음마 수준의 어린아이 같더라구요. 직접 주걸륜이 쳤다고 하네요.

정말 멋있어요. 완전 반하고 말았답니다. '말할 수 없는 비밀' 안보신분들 한번 보세요. 재미있어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 나우 유 씨 미 2)

 

1편에서는 '마크 러팔로'가 반전의 인물 이였다면

2편에서 반전의 인물은 '모건프리먼' 이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 듯 하네요.

직접 영화에서 확인하셔요~^^

 

 

 

 

 


 

#솔직평#

(제가 다른 분들 글을 보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인듯 합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저의 평이니 참고해 주세욤^^)

 

▷1편에서 너무 재미있게 봐서 기대를 엄청 한건지는 모르겠지만 솔직 1편보다는 긴장도 덜 되고 스토리도 뭔가 복잡한 느낌

▷화려한 마술쇼가 더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

▷쇼 위주보다 인물 위주로 가다보니 약간 지루함

▷완전 재미있지도, 완전 재미없지도 않은 킬링타임용 영화

 

1편을 안보셨다거나 기대 안하고 가신다면 어느정도 재미 있을 것 같구요. 1편을 재미있게 보셔서 저처럼 2편을 엄청 기대하고 가시면 조금 아쉬워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어디까지나 지극히 주관적인 제 개인적인 평임으로 참고만 해 주시길 부탁 드리면서 이상 토깽의 영화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6.07.19 00:15 신고

    나우유씨미 일편 정말 감탄하면서 보고 사람들에게 꼭 보라고 추천하고 했었는데^^ 줌마토깽님의 조언덕에 나우유씨미2를 기대를 안하고 가게될거 같아~ 더 재미있게 보게되지 않을 까 싶어요~ 줌마토깽님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잘 보내셧길 바래요^^

    • 2016.07.19 10:15 신고

      라진님도 보러가시는군요
      2편이 재미없다기보단 1편에서 넘 재미있게 봐서 아쉬운감이 큰것같아욤
      사람마다 개인차 있을수 있으니 라진님은 재미있게보실수도 ㅎ즐감하셔요~

  • whichun
    2016.09.08 07:34

    주걸륜이 나오는 이유는 아시아에서도 흥행을 노려야 하기 때문이죠~~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