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최신 영화 개봉작/'봉이 김선달/솔직후기/재미있는 오락영화,가족영화 추천

"최신 영화 개봉작

봉이 김선달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영화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최근 개봉작   '봉이 김선달'  을 보고 왔어요.

 

 

제 개인적으로 정말 많이 웃었고 재미있게 보고 온듯 하여 추천 드리고 싶네욤. ㅎㅎ아직 안보신 분들을 위해 최대 스포 자제해서 솔직후기 남겨볼까 해요.

 

 

 

 

 

 

#출연진#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출연진만 봐도 완전 재미있을 것 같다는 감이 오지 않으세요??ㅎㅎㅎ 특히 고창석 씨, 라미란 씨는 코믹한 역활을 정말 잘 하시잖아요. 그날따라 많이 웃고 싶어서  '이거다' 하고 선택했는데...아니나 다를까....영화 보면서 정말 많이 웃고 왔네요. 스트레스 팍 날려버림요. ㅎㅎㅎ

 

 

 


 

 

 

 #줄거리#

 

천재적 지략과 당대 최고의 뻔뻔함! 두둑한 배포에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희대의 천재 사기꾼 김선달(유승호). 신출귀몰, 나타났다 하면 전설을 만들어 내는 김선달은 늘 인생 최고의 판을 기다린다. 그는 위장 전문 보원(고창석), 윤보살(라미란), 사기 꿈나무 견이(시우민)과 함께 온갖 기상천외한 사기 행각을 벌이며 조선 최고의 사기패로 조선 팔도에서 명성을 떨친다. 조선에서 가장 비싼 값에 거래된다는 담파고(담배) 탈취라는 새로운 판을 준비하던 그들은 , 그 배후에 당대 최고의 권력가 성대현(조재현)이 있음을 알게되고, 그를 속이기 위해 ' 주인없는 대동강'을 미끼로 인생 최대의 한을 꾸미게 되는데...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리뷰#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유승호씨가 조선팔도를 뒤흔들 전설의 사기꾼 봉이 김선달 역으로 나와요.

사기꾼이라는데 밉...밉지 않아... ㅎㅎㅎ 넘 매력적인 사기꾼 되시겠습니다.^^

유승호씨...참 멋지게 잘 성장하신 듯 합니다.

유승호씨의 눈빛은 정말 특이하고 매력적인 듯 해요. 

앞으로도 좋은 영화로 계속 뵙게 되길 바래 봅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진정한 사기꾼은  변신술에 뛰어나야 하나 봅니다.

사기꾼 김선달 답게 왕, 스님, 할아버지등등 기상천외한 변신을 하는데요.

(쫒기는 와중에도 해맑게 웃는 유승호 씨 미소ㅎㅎ)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변신술을 하다하다 이젠

심...심지어 여자 변장까지...

아니 여자인 나보다 더 예쁘시면 어떡해요? 

(의문의 1패! 또르르르륵ㅎㅎ)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개인적으로 정말 웃겼던 '조연'분...ㅎㅎ

김선달이 전라도에서 속였던 분으로 나오는데...

직접 보시면 아세요...

 

 

'빵' 터짐요 ㅎㅎ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말이 필요 없는 명품배우!!!

'고창석'씨와 '라미란'씨

두 분의 케미란... ㅎㅎㅎ

두 분 정말 코믹연기의 대가이신 듯 해욤.

보기만 해도 웃겨욤...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견이' 역활에 '엑소 시우민' 씨가 나오는데요.

'견이' 만의 때묻지 않은 천진난만한 역활을 정말 잘 소화해 주신듯 합니다.

두 분의 해맑은 미소로 스크린이 환해짐...ㅎㅎ

그러면서도 끝까지 의리를 지키는 남자다움도....

잃지 않더군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봉이 김선달')

 

'봉이 김선달' 이 조선 최고의 권력가 '성대련'에게 대동강을 팔려는 사기극을 벌이는데요.

왕보다 더 높은 권력으로 나라를 좌지우지 하려는 악덕 성대련 역은 조재현씨가 맡았는데...

와!!!

정말 '조재현'씨는 믿고 보는 배우 아닐까 싶네요.

조재현씨 카리스마가 줌마토깽 심장을 콩알만하게 만들었어요.

넘 무서워서 조재현씨가 예능에 나오셨던 평상시 모습을 계속 생각하며

'저런 분이 아니야 저런 분이 아니야' 했다는 ㅋㅋ

이 영화 중 정말 웃겼던 명대사 한줄만 스포 하자면

"내가 왜 김인홍이야" 인데요 ㅎㅎ

보시면 알아요.^^ 관객분들 엄청 '빵' 터지시더라구요 ㅎㅎㅎ

 

 

 


 

 

 #총평#

 

1. 배우분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몰입도 짱!

2. 웃음+감동의 조화!

3. 가족 영화 추천!

 

 

플러스로 덧붙이자면

▷조재현씨 정말 무서움

▷고창석씨, 라미란씨 정말 웃김

▷유승호씨 훈남임

▷시우민씨 훈남임

▷서예지씨 훈녀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모든 것이 그렇듯 보시는 분들 취향에 따라 호불호는 갈릴듯 합니다.^^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영화 리뷰임을 밝혀 드립니다.

재미있는 오락 영화/유쾌 상쾌, 통쾌 영화 찾으시거나, 가족영화 찾으신다면 추천 드리면서 이상 줌마토깽의 지극히 주관적인 영화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