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집에서 볼만한 재미있는 발리우드 영화 best 10/ 웃음+감동+교훈

 

집에서 볼만한 재미있는 발리우드 영화 best 10

 발리우드란: 인도의 봄베이(Bombay)+할리우드(Hollywood)가

 합쳐진 말로 인도의 영화 산업을 가리키는 말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처음 인도 영화를 접하게 된 것은 바로 '가지니'라는 영화 였어요. 너무 재미있게 봐서인지 그때부터 인도 영화에 관심이 가기 시작하더라구요. 인도 영화를 즐겨 보기 시작하면서 알게 된 인도 배우 '샤룩 칸', '아미르 칸'... 이들은 인도에서 우리나라 '장동건'씨 정도의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제가 예전에 인도분하고 잠깐 대화 나눌일이 있었는데...할 말이 없는 거에요. 영어도 못하구ㅡㅜ 그래서 멀뚱멀뚱 있다가 갑자기 튀어 나온 말이 '나는 인도 영화를 좋아한다' 이랬더니 관심을 가지더라구요.

'샤룩 칸' '아미르 칸'등의 이름을 댔더니 엄청 좋아하더라는...ㅋㅋㅋ

인도 영화를 꽤 봤는데 그중에서 제가 제일 재미있게 본 영화 best 10을 소개해 볼께요.

(주관적 견해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PK: 별에서 온 얼간이)

 


 

 

1. PK: 별에서 온 얼간이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PK:별에서 온 얼간이' )

 

줄거리: 주인공 피케이는 우주에서 온 외계인인데 지구에 불시착 했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리모콘을 도둑맞게 되요. 이를 되찾을 방법은 오직 '신' 만이 알고 있다고 하여 피케이는 '신'을 찾아 떠나게 되는데요. 이 영화에서 기억에 남는 한마디. '우리를 만든 신', '우리가 만든 신' '당신이 믿는 신은 누구입니까?'


 

2. 내 이름은 칸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내 이름은 칸' )

 

줄거리: 자폐증을 가진 천재 칸은 어머니가 죽자 미국으로 갔다가 사랑하는 여인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요. 그러나 9.11테러 이후 아내의 오해를 받게 되어 행복은 깨지게 되고 칸은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대통령을 만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3. 청원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청원' )

줄거리: 14년 전 사고로 전신마비가 된 당대 최고의 마술사 이튼...그의 곁엔 12년간 한결같이 돌봐주는 간호사 소피아가 있는데 그녀의 도움으로 그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라디오 디제이로 제 2의 삶을 살아가고 있어요. 그러나 진정한 자유가 없는 그는 오랜 친구인 변호사를 불러 한가지 청원을 하게 되죠. 진정한 삶과 행복을 위한 선택을 무엇일까 생각해 보게 되는 영화!!!


 

4. 세 얼간이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세 얼간이' )

줄거리: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에서 성적과 취업만을 강요하는 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은 주인공 란초! 그리고 그의 친구 '파르한', '라주'...친구가 된 세 얼간이의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스토리 입니다. 이 영화에서 입에 촥촥 붙었던 노래. '알 이즈 웰~알 이즈 웰~ 휘파람소리와 함께 어깨가 들썩 거려지는 노래입니다.


 

5. 빌루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빌루' )

 

줄거리: 가난한 이발사 빌루는 당대 최고 슈퍼스타 사히르 칸과 어릴적 친구였다는 소문이 마을에 퍼지게 되면서 사히르를 만나게 해 달라는 마을 사람들로부터 부탁을 받게 되고 부탁을 넘어 협박까지 받게 되면서 그려지는 이야기 인데요. 이 영화 보면서 많이 울었는데... 가족의 사랑, 친구의 우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6. 가지니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가지니' )

 

줄거리: 단기기억상실증에 걸려 15분간의 기억만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은 온 몸에 알수 없는 글들과 '가지니를 죽여라'는 문구들을 보며 분노합니다. 그는 기억이 돌아올때마다 사진과 글들을 남기면서 점점 가지니라는 인물에게 다가가는데...그가 왜 그렇게 복수를 하려는지 그가 써놓은 일기장에 의해 스토리가 펼쳐지게 됩니다.

 

 

'사랑하는 여인'을 처참히 죽인 인물이 가지니 였던거죠. 어떤 분은 이 영화를 인도 영화의 입문이라고 표현했더군요.^^ 새삼 다시 한번 느끼지만 아미르 칸 정말 연기 잘하는 듯 합니다. 순수한 역활과 복수에 칼을 가는 역활 ...전혀 딴 사람 같아요.


 

7. 그 남자의 사랑법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그 남자의 사랑법' )

 

줄거리: 완벽한 모태솔로 주인공 수리는 교수님의 딸 타니를 사랑하게 되는데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깊은 슬픔에 빠지게 되는 그녀를 위해 극단의 선택을 하게 되요. 낮에는 얌전한 '수리'의 모습으로 밤에는 열정적인 라지의 모습으로. 전혀 다른 인물을 연기하는 샤룩칸의 연기가 인상적이었어요.


 

8. 슬럼독 밀리어네어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슬럼독 밀리어네어' )

 

줄거리: 빈민가 출신의 18살 고아 자말은 거액의 상금이 걸려있는 최고 인기 퀴즈쇼에 참가하게 되요. 처음에는 모두에게 무시당하던 자말은 결국 최종 라운드에 오르게 되고 그의 부정행위를 의심한 경찰은 자말을 사기죄로 체포하게 되요. 그러나 결국 자말이 살아온 모든 순간이 정답을 맞출 수 있는 실마리 였으며 그가 퀴즈쇼에 출연한 진짜 목적이 밝혀지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9. 조다 악바르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조다 악바르' )

 

줄거리:  인도 아메르의 왕은 딸 조다를 황제 악바르에게 바치게 되고 조다와 악바르는 나라를 위해 정략결혼을 하게 되요. 처음에 두사람에게 결혼은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되지 않든데...황제 악바르와 공주 조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랍니다.


 

10. 블랙

 

 

(캡쳐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블랙' )

 

줄거리:  아무것도 보지도 듣지도 못하는 8살 소녀 미셸. 그녀의 세상은 온통 '블랙'인데 그런 그녀에게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가르쳐주고 그녀의 꿈을 펼칠 수 있게 도와주는 사하이 선생님...그러나 나중에는 사하이 선생님이 알츠하이머로 기억상실증에 걸리게 되고 이제 반대로 미셸이 선생님에게 도움이 되주는 감동적 스토리. 이 영화를 보다보면 내가 지금 볼수 있다는 것,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지 새삼 느끼게 되요.


 

네티즌분들의 평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네요.^^영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인도영화 특징이 중간중간 춤과 노래가 많이 나와요. 뮤지컬 같은 느낌...어떻게 보면 조금 지루할 수 있는데 나름 그 나라만의 흥과 정서를 느끼실 수 있을 꺼에요. 특히 인도영화 여배우님들 정말 정말 예뻐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가지니')

 

저는 특히 가지니 여주인공 '아신'과 인도 최고의 미녀라는 '아이쉬와라 라이'가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한동안 제 핸드폰 메인 사진을 차지하기도 했답니다. 인도에서 배우가 되려면 미모는 기본이고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이 3박자를 고루 갖춘 만능이 되야겠더라구요. 남자 배우들도 마찬가지구요. 인도 영화의 큰 매력은 재미있기도 하면서 감동과 교훈까지 지닌 점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참 재미있게 봐서 추천 드립니다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과 제 개인적인 의견임을 꼭! 참고 해주시기 바래요. ^^ 심심한 주말, 집에서 볼만한 재미있는 영화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