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블루베리치즈설빙" 후기

[설빙]

"블루베리 치즈 설빙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나는 요즘...지인분이 감사하게도 설빙쿠폰을 선물해 주셨어요.

 

 

바로 블루베리 치즈설빙 쿠폰 이였는데요. 치즈는 물론이고 블루베리도  좋아하는 저는 더위도 식힐 겸 남편과 함께 설빙으로 고고! 했답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ㅎㅎㅎ

요즘 설빙에는 맛있는 종류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설빙 가게 되면 항상 선택 장애가 온다는 ㅎㅎㅎ

 

 

 

 

쿠폰사진 저희가 지인분께 받은 쿠폰 인데요. 사진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죠?

과연 쿠폰 사진과 같이 똑같은 비쥬얼로 나올지 궁금하더라구요.

 

 

진동벨을 받고 기다리는 중...

진동벨이 한손안에 쏘옥!!귀엽네요 ㅎ

맛있는 것을 기다리는 시간은 항상 즐거워요 ~♩

 

 

드디어 나왔습니다. 쿠폰과 비슷한가요?

 

 

솔직하게 말씀 드리면 블루베리는 냉동 블루베리인것 같구요.

블루베리는 정말 많았는데 치즈는 쿠폰 사진보다는... 좀 적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두 맛은 좋았어요.

우유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빙수에 블루베리랑 치즈 섞어서 한입 냠~

온 몸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차가운 빙수먹고 있는데 에어컨을 어찌나 빵빵히 틀어 놨는지 나중에는 추워 죽는 줄 ㅎㅎㅎ

 

 

다 먹은후 물 한잔 마셨어요.

물이 무척 고소하더라구요.

 

 

 

 


 

쿠폰사진보다는 치즈가 좀 적은것 같아 아쉬웠지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요즘 같은 날 넘 더우실 때 설빙으로 빙수 드시러 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피서지가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ㅎ블루베리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저희가 먹고온 '블루베리치즈설빙' 추천 드릴께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음을 유념해 주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6.08.03 23:30 신고

    저도 전에 저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근데 설빙 빙수 토핑은 지점마다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ㅡㅜ

    • 2016.08.04 10:52 신고

      블라블라님도 드셔보셨군요~ㅎ
      근데 진짜 블라블라님 말씀대로
      같은 체인점인데두 약간씩 다른점도 있는것같아욤ᆢ

  • 2016.08.04 23:23 신고

    저도 설빙 좋아해요
    설빙가면 꼭 인절미 토스트 먹는데... 인절미 토스트 넘나 비싼 것 ㅠㅠㅠ 오처넌이라 항상 멈칫멈칫해요
    토스트에다가 빙수 먹으면 일반 카페 가는 것 보다 훨 비싸자나요.. 밥도 아닌 것이 만오처넌 가까이되니...흑
    저도 설빙가면 꼭 먹는게 베리류 빙수에요. 아무래도 베리류가 알알이 작아서 양을 많이 주는 느낌? 이 들어서 꼭 먹게되더라구요. 줌마토깽님 폿팅 보니까 급!! 빙수가 땡기네요!!

  • 2016.08.05 12:17 신고

    희야룸님 요즘 진짜
    날씨대박이자나요
    폭염경보문자울릴정도로ㅠ
    설빙가서 에어컨 빵빵한데서 차가운 빙수한그릇드셔도 작은 피서지가 되는듯용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