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무한리필 고기+셀빠-"착한돼지"/저렴한 가격

"용인시내 착한돼지 

무한리필 고기+셀빠"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어느날 고기가 급 땡기는데 삼겹살도 먹고 싶고 소고기도 먹고 싶고 ㅎ다양한 고기가 먹고 싶은 거예요. 

 

 

고럴땐 고기 부페를 가야겠죠? 고기 부페를 찾다가 근처에 '착한 돼지' 라는 곳이 눈에 띄어 들어가게 된 곳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고기 뿐 아니라 각종 사이드 메뉴까지 즐길 수 있는 샐러드빠 까지 있더라구욤. 용인시내 쪽 롯데 시네마 근처 건물 2층에 있고 처인구청 하고도 가깝습니다.

 

야채 샐러드와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젤리, 과일, 등등이 있구요.

 

 

탕수육, 떢볶이, 피자, 순살치킨, 스파게티 등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더라구요.

 

 

복분자, 복숭아 아이스티는 기본 무료이고, 한테이블당 천원만 추가하시면 콜라, 사이다 환타같은 탄산 음료를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어요

 

 

각종 야채,버섯 김치 쌈무 등이 있어서 무한으로 가져다 드심 되요.

 

 

야채에 고기 싸먹는 것 좋아하는 저는 야채가 무한리필 되는 고깃집 애정애정 해요.ㅎㅎ

 

고기 종류는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 곱창등 다양해요. 고기는 양념 된것도 있고, 안 된 것도 있어서 취향대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한쪽에는 해물이라고 하기엔 약간 무안한??? 쪼끄만한 새우와 쭈꾸미도 있어요 ㅎㅎ

 

 

샐러드와 피자, 스파게티 한접시로 먼저 간단히 입가심 ㅎㅎ

 

 

본격적으로 고기와 버섯 마늘 ,해물이라고 하기엔 무안한ㅋ 새우와 쭈꾸미까지 노릇 노릇 구워줍니다,

잘 익은 고기를 상추에 싸서 냠~~~

 

 

생각보다 넓고 한쪽에는 단체석도 있는 듯요,

그날은 외국분들이 모임이 있는지 단체석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살짝 보니 삼겹살이랑 잔뜩 가져다 드시던데

그분들 입맛에도 잘 맞나봐요 ㅎㅎ

 

 

 

가격표

점심: "9,900원" /저녁. 주말 .공휴일 "11,900"

 

 

 

 

 

왜 상호명이 '착한 돼지'인가 했더니 가격이 착한 듯 하네요.ㅎ ㅎ

다양한 고기와 샐러드바를 즐기면서 드시는 가격치곤 저렴한 듯 하네요. 착한돼지는 체인점 형태로 운영되는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집 근처 검색하셔서 가시면 될 것 같네요.

개인적 생각으로 고기부페는 일반 고기전문점 보다는 약간 질이 떨어지는 것 같긴 한데...다양한 고기 맛보고 싶으실 때나 고기랑 같이 샐러드 즐기고 싶으실 때 가끔은 괜찮을 것 같네요. 단체 모임 하실 때도 저렴한 가격에 고기와 샐러드를 함께 드실 수 있기에 괜찮을 듯 싶구요... 저렴한 무한리필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