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맥주안주로 굿!버터갈릭 피자 만들기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요리]

맥주안주로 좋은 버터갈릭피자 레시피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치즈가 

들어간 음식은

무조껀 애정애정하는데요

 

 

집에서도 또띠아로

간단히 피자를 만들어

먹는데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니 더더더 맛있네요ㅎㅎ


오늘은 맥주안주로 굿!

에어프라이어로 초간단

버터갈릭피자 만드는법 소개할께요




버터갈릭피자

또띠아(中) 1장,피자치즈

버터1T,다진마늘1T,파슬리가루

(T:성인숟가락 기준입니다)


저희집 에어프라이어는

4L용량인데 또띠아 중간

사이즈가 딱 맞게 들어가네요





먼저 버터 한스푼과

다진마늘 한스푼을 전자렌지에

30초 돌려 녹인뒤 잘 섞어 줍니다





또띠아에 녹인

버터갈릭소스를 발라주세요


소스를 바르실때

너무 끝까지 바르지 마시고

살짝 끝에 여유두셔야 깔끔해용





그 위에 피자 치즈를

취향것 넉넉하게 뿌려주셔요

 

 

이때도 또띠아

끝면은 살짝 남겨두셔요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 1장 깔아서

그 위에 올리고 170도에

5분정도 돌려주시면 끝!!!


*집에 가지고 계신

에어프라이어마다 화력이

약간씩 다르니 상태보시고

1-2분 추가하시면 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만든

버터갈릭 피자 완성이에용


모짜렐라 치즈가 살짝

그을려서 더 맛있어 보이죠





치즈가 쭉쭉 늘어나니

치즈덕후 가슴 설레네요ㅎ


먹기도 전에

냄새가 진짜 끝내줘용!!!





그냥 드셔도 완전 맛있고

달콤한 꿀에 찍어 드시면

더더더더더 맛있어용!엄지척!


집에서 맥주 드실때

안주로 드셔도 좋을듯 하네요


맥주 못 마시는

저는 사이다와 함께ㅎㅎ

 

 

이웃님들께서도

에어프라이어로 고소한

버터갈릭피자 한번 만들어보셔요^^



#관련글#

2019/04/29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고소한 계란빵 쉽게 만들기


2019/04/25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커피와 환상궁합 '마늘빵' 만들기


2019/04/23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자꾸 손이 가는 꿀맛간식 '식빵피자' 만들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