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주민이 강추한 싱싱함 한가득 양지해물탕 후기

남해 주민 강추 해물탕 맛집

사천 양지 해물탕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평소 해물탕을

정말 좋아하는 1인인데요


남해에 맛있는

해물탕집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 남해에서 살고 있는

지인이 강추하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오늘은 남해 주민이

강추한 싱싱함 한가득

양지해물탕 후기를 남겨볼께요




양지 해물탕

경남 사천시 동동 173-14

전화번호:055-832-1149


남해사는 지인이

해물탕 먹고 싶을때마다

자주 가는 곳이라는데 갈때마다

맛있게 먹고 온다고 추천하더라구요





저 포함 3명이 가서

해물탕 중 사이즈 주문했어요


가격은 55,000원이고

공기밥은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지인이 맛있다고 하니

해물탕 좋아하는 일인으로써

벌써부터 기대가 되었답니다

 

 

주문을 하고 나니

도토리묵,김치,동치미등

간단한 밑반찬을 셋팅해주시고...





오늘의 메인

해물탕이 나왔는데요


어머나! 해물이

얼핏 보기에도 진짜

큼직하고 넘넘 싱싱해 보여요





새우도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

대하 사이즈로 나오구요





조개류도 키조개부터

전복,홍합,가리비,바지락등

정말 풍성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조개류도 정말

좋아하는지라 벌써부터

침이 꿀꺽 넘어가더라구요ㅎㅎ





특히 요 대왕낙지가

진짜 대박이였던것 같은데요

 

 

얼마나 크고 싱싱한지

냄비 밖을 탈출하려고 해서

지인이 겨우 막았어요ㅎㅎㅎ





영상 보시면

낙지가 얼마나

싱싱한지 느껴지실꺼에요


직원분께서

말씀하시길 이것 낙지만해도

벌써 2만원은 한다고 하더라구요





보글보글~보글보글~ 

해물탕이 끓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좋게

다 손질해주시니 진짜 편하더라구요





살짝만 더 익혀주시면

이제 먹기만 하심 되요


냄새가 어찌나

맛있게 나는지 급 배고파짐!!!





먼저 국물부터

얼른 맛을 보았는데...


어머나! 해물탕 특유의

비린내가 하나도 없고

엄청 얼큰하면서 넘넘 맛있어요


예전에 가본 해물탕집에서는

해물이 싱싱하고 다 좋았는데

해물 특유의 비린내가 나서 아쉬웠는데...


여기는 진짜

비린내도 없고 해물의

진한 국물맛만 느껴져서 좋았어요





소스에 가리비,전복

낙지,대하등을 콕 찍어 먹으니

식감도 질기지 않고 꿀맛입니다!


지인분에게

다음에 오면 여기

또 갈꺼라고 하면서

진짜 폭풍 흡입을 했어요ㅎ


특히 해물탕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편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남해에 가면

맛집이 정말 많지만

혹시 저처럼 해물탕 좋아하시면...


남해 주민이 강추한

사천 양지 해물탕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제 돈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입맛에 따른 개인차가

있을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20/05/07 - [토깽의 촵촵 맛집] - 죽 싫어한 사람도 반한 전복죽 맛집 한국관 후기(feat화려한 사이드 메뉴)


2019/12/17 - [토깽의 촵촵 맛집] - 장어 싫어한 사람도 반한 생생정보 맛집 '달반늘'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