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 선택장애 오는 '늘솜당'다녀온 후기

내돈내산 빵카페투어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가

바로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요즘 카페 방문을

자제하고 있는데 최근에

볼일이 있어 올만에 방문한 이곳!

 

 

 

 

맛있는 빵 종류가

너무 많아 빵순이 선택장애 온

늘솜당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베이커리 카페 '늘솜당'

 

늘솜당

인천 남동구 논고개로 213-2

032-435-0950

 

남편 쉬는 날

인천에 볼일 보러 갔다가

검색해서 가게 된 '늘솜당'입니다

 

대지도 넓은데다가

카페 건물 외곽부터

웅장함을 자랑하더라구요^^

 

 

 

야외 벤치도

많아서 날씨좋은날은

이렇게 밖에서 드셔도 좋겠더군요

 

밖에 나무도

구경하면서 좋은 사람들과

빵,커피 먹으면 자동힐링될것 같아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우---왕!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있는데요!

 

 

 

 

맛있는 빵 냄새와

커피 냄새가 벌써부터

빵순이 식욕을 자극하더라구요ㅎ

 

 

 

늘솜당 판매량

1등이라는 마늘바게트부터

다양한 빵이 준비되있는데요

 

 

 

 

뒷편에도 빵 종류가

많이 있어서 어떤걸 먹을까

심각하게? 고민되던 시간이였네요ㅎ

 

사진 다 못 찍었지만

쿠키나 초콜렛, 머랭쿠키등

다양한 간식거리도 많았답니다

 

 

 

그 뿐아니라 눈이 즐거운

타르트 종류도 가득하네요

 

사진으로만 봐도

또 먹고 싶어지는데요ㅎ

 

 

 

케익종류들도 하나하나

예쁘고 어찌나 맛있어보이던지...

 

 

 

 

제가 남편한데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데 어쩌지?하니 웃으면서

다음에 또 오자며 진정시켜주더라구요ㅋ

 

 

 

 

마카롱과 초콜릿까지

구비되어 있는데 진짜

선택폭이 넓어서 넘 좋더라구요

 

정말 종류가 많아서

선택 장애 오는데 직원분께서

판매1위,2위 제품 추천해주셔서

그거랑 다른 빵 몇개 간신이 선택했네요ㅋ

 

 

 

빵은 선택됬고

이제는 커피를 주문할 차례!!!

 

저 포함 4명이 갔는데

커피는 아메리카노 3잔과

카페라떼 한잔을 주문했어요

 

사진에는 없지만

밀크티 종류도 있고

음료선택폭도 다양해서 좋았네요

 

 

 

1층에도 앉아서

먹을 장소는 많았지만

저희는 2층 야외서 먹기로 했어요

 

 

 

계단으로 올라오면

2층 실내도 있고 이렇게

바깥에서 드셔도 된답니다

 

 

 

 

몇테이블 안되지만

이날따라 햇살도 좋고 해서

야외서 먹으니 더 기분이 좋았어요

 

 

 

선택장애속에서

골라온 빵들이에요^^

 

저 포함 4명인데

모두 고르기 힘들었다며ㅎㅎ

 

 

 

늘솜당 판매 1위는

마늘바게트이고 2위는

견과류가 콕콕 박혀있는 월넛빵인데요

 

마늘빵은 촉촉하니

정말 맛있어서 왜 1등인지

알것 같았고 2위는 고소하긴 한데

제 입맛에는 생각보다 별로였답니다ㅎ

 

 

 

지인분들께서 고른

고구마빵이나 팥빵은

앙꼬가 가득하고 맛도 좋았어요

 

 

 

커피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고소한 맛이였어요

 

맛있는 빵과 커피를

먹으며 담소를 나누니

올만에 힐링되고 참 좋았어요

 

 

 

 

빵 가격이

좀더 착했다면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ㅎ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빵 종류도 다양하고

장소도 넓어서 다음에 기회됨

다시 한번 방문할 의사가 있답니다^^

 

 

*제 돈주고 방문한

후기이며 사람마다 느끼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관련글#

2020/01/14 - [토깽의 구매 리뷰] - 강릉 카페거리 유명한 키크러스 연탄빵 구매후기

 

강릉 카페거리 유명한 키크러스 연탄빵 구매후기

강릉 카페거리 안목해변 키크러스 카페 연탄빵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이번에 남편과 강릉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맛있는 음식과,디저트를 잔뜩 즐기며 참 즐거웠

krtiptiptip.tistory.com

2018/08/05 - [토깽의 촵촵 맛집] - 용인 핫한 디저트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다녀온 후기

 

용인 핫한 디저트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다녀온 후기

디저트 카페로 강추!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모처럼 남편이 평일날 시간이 되어 디저트 카페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원래는 일을 보고 나서 맛있는점심을 먹

krtiptiptip.tistory.com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