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3대 호텔뷔페 중 하나라는 조선호텔 아리아 디너 후기

조선웨스틴 호텔

아리아 디너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최근 제 생일을 맞아

바닷가 여행을 갈까 하다가

1박2일 호캉스를 다녀왔는데요

 

여러 호텔을 

검색하다가 일단 뷔페가

맛있다는 호텔로 결정했어요ㅎ

 

 

오늘은 서울 3대

호텔뷔페 중 하나라는 이곳

조선웨스틴 호텔 아리아 뷔페

디너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서울 3대 호텔뷔페로

유명한 곳은 롯데호텔 라세느/

신라호텔 더파크뷰/조선호텔 아리아

이렇게 3곳인데 저는 아리아를 선택!!!

 

제가 아리아를

선택한건 단순한 이유인데

아리아가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호텔뷔페이기도 해서에요ㅎㅎㅎ

 

 

 

아리아 뷔페는

조선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입실시 받은

식사권을 입구에 제출하면 되요

 

예약할때 남편이

아내 생일이라고 하니

창가쪽으로 예약해주셨답니다^^

 

 

 

자리를 잡고

본격적으로 먹방타임하러

가는데 바로 입구에 화려하게

대게와 대하,소라가 내 눈을 사로잡네요

 

조선호텔 아리아

대게가 다른 호텔과 다른점은

이렇게 찜기에 쪄서 나오기땜에

아주 따뜻하게 먹을수 있어 더 맛있데요

 

 

 

바로 옆에는

회코너가 있는데

회가 무척 신선해보여요

 

 

그리고 모듬초밥

샘플이 있는데 쉐프분께

초밥 만들어 달라 하시면

샘플대로 즉석에서 만들어주세요

 

 

 

초밥 코너 옆에

내 사랑 고기코너가

화려한 비쥬얼로 자리잡고 있네요

 

스테이크,양갈비

바비큐폭립등 보기만 해도

넘 맛있어 보여 벌써부터 군침이^^

 

 

LA갈비,각종구운 야채

연어구이,전복구이,소시지구이

 

제 개인적으로

전복을 좋아해서

전복 많이 가져다 먹었네요

 

 

 

피자는 2종류인데

피자는 딱 한조각 먹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바로 옆에 스파게티 코너가

있어서 원하는 스파게티 말씀하면

쉐프분이 바로 만들어 주신답니다^^

 

 

 

중식코너에

있던 여러가지 음식들

 

 

 

다양한 커리종류인데

먹을게 많이 있다보니

손이 가지 않았답니다

 

 

쉐프분이 만든

커리는 확실히 다를껀데

한번 먹어볼껄 후회가 살짝되요^^;;

 

 

 

난,레몬밥,참치볼

탄두리 치킨도 있어요

 

여기선 참치볼만

한개 먹고 다른건

손이 안가더라구요ㅎ

 

 

 

샤브 코너와

튀김코너인데

샤브는 손도 안대고

튀김코너만 한접시 가져왔네요

(튀김은 새우,고구마,단호박 있어요)

 

그 옆에는 다양한

샤우룽바오도 있어요

 

 

 

죽과 스프코너

 

 

 

샐러드 코너

 

 

 

다양한 치즈들

 

 

먹을게 너무 많아요

너무 많아도 고민이 되네요 ㅎ

 

 

육회인데 남편이

좋아해서 잘 먹더라구요

 

 

 

담백한 빵과

쨈이 준비되있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는 느낌^^

 

 

 

디저트 코너인데

에그타르트,마카롱

타르트,케익등 넘 종류가 많아요

 

 

 

평소 카페 가서

케익 한조각씩 먹으면

감질맛 나고 성이 안 찼는데...

 

이렇게 넘 많아도

다른 음식과 함께 먹다보면

넘 배가 부르기에 맛난 디저트들

다 맛보지 못해 아쉬울뿐이네요ㅎ

 

 

 

음료는 3가지가

준비되있는데 따로

탄산음료는 없답니다

(사이다 먹으려면 돈 추가ㅠ)

 

대신 이 음료를

탄산음료처럼 즐길수 있는

꿀팁 아래에 알려 드릴께요ㅎ

 

 

 

과일 코너에는

메론, 자몽,수박,골드키위

4가지인데 하나같이 넘 맛있어요

 

특히 키위가

넘 맛있어서 정말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여기서부터는

직접 떠온 음식들이에요

 

 

스테이크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전복도 작긴하지만 버터로

구워져 있어서 쫄깃하니 맛있어요

 

 

 

제일 많이 가져다

먹은 음식은 역시 대게^^

 

막 쪄서 나오니

뜨끈뜨끈하니 맛이 좋아요

 

 

 

대게살이 아주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서 만족!

 

다만 남편은 괜찮다는데

내 입에는 약간 짜다는 느낌이^^;;

 

 

 

대하는 까기 귀찮아서

새우튀김으로 갖다 먹었네요

 

새우튀김 진짜 좋아하는데

배가 불러 많이 못 먹었네요

 

 

 

각 테이블마다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한병씩 제공해 주시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탄산음료는 따로 없고 돈을

지불해야 하는데 그냥 탄산 싫을때는

주스에 탄산을 섞어 마시면 환타?같은

느낌으로 아주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꿀팁이죠ㅎ

 

 

 

키위 넘 맛있어서

집에 와서 골드키위

당장 사왔다는거 아니겠어요ㅎ

 

 

 

아이스크림도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커피 매니아인

제가 정말 좋았던 건 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는데 아이스로 시켜도

추가금 없이 맛있게 드실수 있답니다

 

다른 호텔은

아이스로 변경시

돈을 추가한곳도 있어요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로 마무리 했어요

 

아름다운 음악과

창가의 비오는 배경

맛있는 음식, 사랑하는 남편

모든것이 너무 행복했던 하루였네요

 

 

뷔페 가격만 두고

볼때는 저렴하진 않지만

프로모션 진행으로 룸+디너+조식 

코스를 저렴하게 잘 다녀올수 있었어요

 

호텔뷔페 방문할

계획이신데 일단 저처럼

대게를 좋아하신다면???

조선호텔 아리아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이며

맛에 대한 평가는 개인차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2021.06.15 - [토깽의 촵촵 맛집] - 나를 두번 놀래킨 포근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나를 두번 놀래킨 포근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너무 커서 유명하다는 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평소 카페에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커피와 달콤한 빵을 먹으며 수다 떨면 자동 힐링되더라고

krtiptiptip.tistory.com

2020.08.25 - [토깽의 구매 리뷰] - 폭신폭신한 식감에 반해버린 에그드랍 샌드위치 후기

 

폭신폭신한 식감에 반해버린 에그드랍 샌드위치 후기

폭신폭신한 계란의 식감이 굿! 에그드랍 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아메리카노에 샌드위치를 즐겨먹는데요 드라마 슬의생에서 자주 등장했던 에그드랍 샌드위

krtiptiptip.tistory.com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