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두번 놀래킨 포근베이커리 다녀온 후기

너무 커서 유명하다는

동탄 포근베이커리 카페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제가 평소 카페에

가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커피와

달콤한 빵을 먹으며

수다 떨면 자동 힐링되더라고요

 

 

오늘은 저를 두 번

놀라게 한? 포근베이커리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볼게요

 

 

제가 포근베이커리 가서

두 번 놀랜 이유 궁금하신가요?ㅎ

 

첫 번째는 일단 카페가

너무너무 커서 놀랬는데

거의 쇼핑몰 수준이더라구요

 

주차장만 해도 

널찍하게 지하 2층까지 있고

루프탑 포함 3층까지 있는데 지금까지

제가 가본 카페 중 가장 큰것 같아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에 내려보니 사진으로는

다 표현 안되게 정말 넓은데요

 

포근베이커리는

동탄에서 가장 커서

유명해진 카페라고 하네요

 

 

 

이렇게 통유리로 되있는

자리도 있어서 지인들끼리

편하게 담소를 나눌수 있겠어요

 

사진에서 보이는

끝부분에 밑으로 내려가

앉을수 있는 공간이 또 있답니다

 

 

 

계단으로 2층을

올라가면 되는데 참고로

2,3층은 안전을 위해 노키즈존이래요

 

 

구석구석 찍고 싶었으나

손님분들이 넘 많으셔서

혹여 민폐를 끼칠까봐 패스했지만

일단 쇼핑몰 수준으로 정말 크다는것!!!

 

 

 

이제 두번째로

놀란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빵 종류가 정말 많아서 놀랬는데요!

 

진짜 선택 장애 와서

3번정도 빙빙 돌아본다음,

간신히 선택할수 있었답니다ㅎ

 

 

 

빵 하나하나가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저 뿐만 아니라 같이 간 남편도

이 중에서 뭘 먹어야해 심각한 고민을ㅎㅎㅎ

 

제 옆에 젊은 부부가

있었는데 그분들도 계속

'종류가 많아도 넘 많네,뭐 먹지?'

계속 행복한 고민을 하고 계시더라구요ㅎ

 

 

 

소시지 빵, 마늘 바게트

꽈배기기 등등 정말 많아요

 

 

 

다른 테이블엔

카스테라,쿠키,마카롱등

진짜 눈을 뗄수 없는 다채로움!!!

 

 

여기서 끝이 아니니

끝까지 사진을 잘 봐주세요ㅎ

 

 

 

 

치즈케익, 브라우니,당근케익

카스테라 롤등 입 진짜 떠억!!!

 

 

 

타르트 종류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에그타르트부터

과일 타르트까지...대박이죠

 

 

 

이번에는 보기에도

넘 예쁘면서 맛있어보이는

다양한 조각케이크들...크으!!!

 

남편하고 저하고

'아니 이렇게 종류가 

많아도 되는거야?놀랠 노자다'

계속 웅얼웅얼 거리면서 사진찍었어요ㅎ

 

 

 

조각 케익뿐 아니라

이렇게 생일이나 기념일에

구매할수 있는 케익도 판매하더라구요

 

 

 

심지어 샌드위치

샐러드도 구비해두었네요

 

 

윗글에 제가 

두번째 놀랜 이유가

빵 종류가 넘넘 많아서라고

말씀드렸는데 정말 인정되시죠?ㅎ

 

 

 

그 많은 종류에서

간신히 4개 고르고 

아메리카노를 추가한뒤

2층 루프탑으로 올라왔어요

 

여기도 널찍하니

자리도 많고 실내공간도 있어서

드시다가 추우면 실내에 들어갈수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유리 실내공간 건너에

루프탑이 또 있고 3층에도

루프탑이 또 있고 진짜 어마어마해요

 

 

 

선택장애 속에

겨우겨우 골라온???

4종류의 빵 입니다ㅎㅎㅎ

 

 

 

도넛 가운데

상큼한 과일잼이

한가득 들어 있더라구요

 

잼 아끼지 않고 

넣었다 싶어 만족하며

먹어보니 첫 입은 맛있었지만

먹다보니 넘 달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이것도 크림양이

정말 혜자로워서 만족하지만

먹다보니 넘 달게 느껴지긴 했네요

 

 

쓴 아메리카노랑

드셔야 잘 어울릴듯 했어요

 

 

 

제 입맛에 가장

맛있었던 소시지빵ㅎ

 

겉면은 바삭하고

소시지는 어찌나 육즙이

팡팡 느껴지는지 만족했어요 

 

 

 

떡 좋아하는 남편은

이게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ㅎ

 

쫄깃한 떡과

팥앙꼬가 어우러져

제 입맛에도 잘 맞더라구요

 

커피 사진은 없지만

신맛과 고소한맛 중에

고르시면 되고 커피맛도 좋았어요

(아메리카노:5,000원/아이스5,500원)

 

 

 

이날따라 날씨도

너무 좋아서 남편과

즐겁게 힐링하고 돌아왔는데요

 

참고로 주차비용은

2만원 이상은 3시간 무료인데

커피에 빵 몇개 고르면 충분히

그 가격이 나와서ㅠ 무료로 했어요

 

 

 

주차장 지하 1층인데

정말 널찍한게 느껴지시죠?

 

 

일단 총평을 내리면

너무 커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수 있기에 자리걱정없고요

 

빵 종류가 넘나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선택폭이 넓은것 같아 좋아요

 

단점은 층마다 화장실이

인원 수용하는것에 비해

너무 적어 불편하더라구요

 

그 외에 루프탑도

넓고 빵 종류도 많아서

다음번에 다시 방문할 계획이랍니다

 

혹시 대형카페이면서

베이커리 종류가 많은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내돈내산 후기이며

평가는 사람마다 개인차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2021.03.03 - [토깽의 촵촵 맛집] - 빵순이 선택장애 오는 '늘솜당'다녀온 후기

 

빵순이 선택장애 오는 '늘솜당'다녀온 후기

내돈내산 빵카페투어 늘솜당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가 바로 베이커리 카페인데요! 요즘 카페 방문을 자제하고 있는데 최근에

krtiptiptip.tistory.com

2020.10.07 - [토깽의 촵촵 맛집] - 다양한 베이커리,넓은 공간에 만족한 '리베르테' 후기

 

다양한 베이커리,넓은 공간에 만족한 '리베르테' 후기

빵순이가 만족하고 온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베이커리 카페에 가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커피만 먹는것보다 다양한 베이커리를 곁들여 먹으면 제 나름

krtiptiptip.tistory.com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9)

  • 2021.06.15 09:20 신고

    어마어마 하네요. 몇 년 전부터 이런 곳이 트렌드인 거 같고 나들이로 가서 디저트 먹기 참 좋죠.
    포근을 영어로 표기하니 또 새로운 느낌입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 2021.06.15 11:03 신고

    우와 .. 무슨 빵공장같네요. 개인룸이 인상깊네요. 빵 종류도 어마어마하고요. 🙂

  • 2021.06.15 12:21 신고

    이름 참 귀엽네요 포근베이커리~ 포스팅 잘보고 구독하고 가요~ 맞구독 부탁 드려요 ^^

  • 2021.06.15 12:21 신고

    결정장애 있는 저는 저 앞에 가서 아무것도 못고를것같아요 ㅎㅎ 너무 깔끔하고 정갈한 디저트들이네용 ㅠㅠ

  • 2021.06.15 14:23 신고

    대박이네용 ㅎㅎ 넘 좋아보여요! 저도 한 번 가봐야겠네요~~!

  • 2021.06.15 15:35 신고

    저도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

  • 2021.06.15 15:56 신고

    와 빵이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 2021.06.15 17:42 신고

    진짜 엄청 넒고 빵종류도 엄~청 많네요😂
    통유리로 된 방도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안답답하고 ㅎㅎ

  • 2021.06.15 18:24 신고

    와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최고인 것 같아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