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베이커리,넓은 공간에 만족한 '리베르테' 후기

빵순이가 만족하고 온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후기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베이커리

카페에 가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커피만 먹는것보다

다양한 베이커리를 곁들여

먹으면 제 나름대로 힐링되더라구요

 

 

오늘은 빵순이가 넓은 공간

다양한 베이커리에 만족한

리베르테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께요




리베르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북동 1836-16

Tel.032-880-9608



요즘은 그렇게 

좋아하는 카페도 

방문을 자제하고 있는데요


최근 대부도쪽을

지나가다가 엄청 큰

베이커리 카페가 보이길래...


이렇게 공간이 넓으면 

거리두기는 할수 있겠다 싶어

오랫만에 들어가 보게 된 카페랍니다





리베르테 운영시간

오전10시-오후10시


입구에 소독제를

꼼꼼하게 바르고 입장합니다





사진 클릭하시면

가격표가 더 잘 보이실꺼에요


커피 가격과

베이커리 가격은

착하지 않았어요ㅎㅎㅎ

 

 

저랑 지인들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네요





카페 내부 중심에

자리잡은 다양한 빵들...


너무 예쁘기도 하고

맛있어 보여서 빵순이

마음은 벌써부터 설레더라구요ㅎ





뭘 먹을까

너무나 선택장애가 오던...


진짜 한개한개

다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생크림과 과일의

조합이 빵을 더 예쁘게 해주네요


이거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일단 한개 선택!!!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다 잘 어울린 만한 빵들...

 

 

저 처럼 빵 좋아하시면

진짜 선택 장애 오실꺼에요ㅎ





크로와상, 마늘빵도

입맛을 당기는 비쥬얼이에요


저기 끝에 

인절미빵도 있는데

떡 좋아하는 남편은 그것 선택!!!





옆 쪽에도 

다양한 빵들이

선택을 기다리고 있어요ㅎ


담백한 옛날 팥빵도

한번 먹어보고 싶어 선택했어요





이곳은 총 3층짜리

건물에 옥상에 루프탑까지 있는데요


워낙 공간이 넓어서

뛰엄뛰엄 앉을수 있어 좋았어요





고민고민하다

선택해온 빵 4개ㅎ


빵도 한개한개

다 맛이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약간 있는데

심한 정도는 아니라 맛있었어요


빵과 함께

커피를 먹으니

오랫만에 힐링도 되고 넘 좋았네요

 

 

여기 리베르테는

넓은 공간이 맘에 들고

무엇보다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해서 만족했던것 같아요


다음에 대부도쪽에

볼일있다면 또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이며

사람마다 개인차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관련글#

2020/01/14 - [토깽의 구매 리뷰] - 강릉 카페거리 유명한 키크러스 연탄빵 구매후기


2018/08/05 - [토깽의 촵촵 맛집] - 용인 핫한 디저트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