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지워지는 유성매직!정말 쉽게 지우는 방법 3가지

 

유성매직 쉽게 지우는 방법 3가지

유성매직
유성매직

안녕하세요 줌마 토깽입니다! 가끔 생활 속에서 네임펜 같은 유성매직을 사용할 때가 있는데요. 양념통이나 반찬통 등에 이름을 기입할 때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유성매직-쉽게-지우는법
유성매직 쉽게 지우는법

다만 실수로 손에 묻으면 잘 안 지워지는데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지워지겠지만 당장 중요한 모임이 있을 때라면 손에 묻은 유성매직이 신경 쓰이더라고요.

 

 

이럴 때 당황하지 마시라고 아주 쉽게 지우는 방법 3가지를 준비해 보았어요!^^

 

식용유로-지우는법
식용유로 유성매직 지우기

첫 번째로 '식용유'를 활용해 유성매직을 쉽게 지울 수 있는데요. 보통 가정에서 요리하실 때 식용유를 구비해 두시기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있지요

 

식용유로-유성매직-문질러주기
식용유로 문지르기

방법도 너무 간단한데 면봉에 식용유 약간을 묻혀 슬슬 문질러 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깨끗하게-지워진-유성매직
깨끗하게 지워진 유성매직

그러면 그냥 닦을 때는 닦이지 않던 유성매직이 아주 말끔히 지워지는데요. 면봉에 식용유를 묻혀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되니 정말 간단한 것 같아요.

 

선크림으로-유성매직-지우기
선크림으로 유성매직 지우기

두 번째 방법으로는 얼굴에 바르는 '선크림'을 활용하시면 유성매직을 아주 쉽게 지울 수 있는데요.

 

 

선크림은 알고 보면 활용도가 참 많으니 유통기한 지나도 절대 버리지 마세요!

 

선크림-유성매직-문지르기
선크림 유성매직 문지르기

이때도 면봉에 선크림을 묻혀 유성매직을 문질러 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첫 번째 방법과 같이 아주 깔끔하게 잘 지워진답니다.

 

클렌징오일로-유성매직-지우는법
클렌징 오일로 유성매직 지우기

세 번째로 화장 지울 때 사용하는 '클렌징 오일'을 활용하는 방법인데요. 클렌징 오일이 화장품만 아니라 유성매직 지울 때도 딱이더라고요

 

깨끗이-지워진-손등
깨끗이 지워진 손등

이번에도 면봉에 클렌징 오일을 묻혀 살살 문질러주시기만 하면 끝! 초스피드로 유성매직이 제거되었습니다. 이 방법 몰랐을 땐 지워지기까지 그냥 기다렸는데 알고 나니 너무 쉽게 제거할 수 있더라고요.

 

 

앞으로는 유성매직 묻었을 때 3가지 방법 중 편한 방법 골라 쉽게 제거해 보셔요^^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