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을 튀긴 고로케?이색적인 고로케 맛집 '고선생고로케'다녀온 후기

아이스크림을 튀긴 고로케?

이색적인 도너츠 맛집 고선생고로케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인천 논현동 쪽에

볼일이 있어 갔는데요.

 

 

날씨가 덥다보니

시원한 것이 땡겨서

카페를 찾으며 지나가던중

이색적인 고로케집이 있어 다녀왔어요.

 

바로 아이스크림을 넣어

튀긴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는

고선생고로케라는 곳이랍니다.

 

 

 

고선생고로케 논현점

인천 남동구 논현동 610-3

Tel)032-423-0888

 

고선생고로케는

체인점이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것이 땡기던 참에

이곳을 지나가고 있었는데...

오잉???아이스크림 고로케???

 

 

아이스크림은

쉽게 잘 녹을텐데

어떻게 뜨거운 기름에 튀겨서

고로케를 만드는지 진짜 궁금하더라구요.

 

 

 

 

궁금증에 그냥 지나칠 수 없어

매장안으로 쪼르르 들어갔어요.

 

매장안에 들어가보면

에디슨의 명언을 센스있게

바꿔 준듯한 문구가 있는데요.

 

"고로케는 1%의 영감과

99%의 좋은 재료로 이루어진다"는

문구가 눈에 익숙하면서 재미있네요ㅎ

 

 

 

 

카운터 앞에는

고선생고로케 메뉴

9가지가 진열되 있어요.

 

 

 

 

다 맛있어 보이지만

우선 가장 맛이 궁금한

아이스크림 고로케와 소고기짜장,

핫치킨, 크림치즈를 주문했답니다.

 

목이 메일까봐

아메리카노도 함께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 고로케

 

잠시 후 뜨끈하게

튀겨져서 나온 아이스크림 고로케!!!

 

분명 겉모습은

뜨끈뜨끈한 고로케인데

이 속에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다니...

 

고로케 위쪽에는

초콜렛 시럽과 콘프레이크가

토핑이 되 있답니다.

 

 

 

 

얼른 반으로 쪼개보니

오오!진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녹지도 않고 차갑게 들어 있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져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매콤소고기짜장 고로케

 

그 다음으로 궁금했던

매콤소고기 짜장 고로케!!!

 

고로케 안에

매콤한 소고기짜장이

들어갔다고 하니 맛이 궁금하더군요.

 

 

 

 

고로케 겉면에

쌀가루를 입혀서 그런지

진짜 바삭바삭하니 식감이 좋아요.

 

 

 

 

반으로 갈라보니

매콤한 짜장냄새가 확 나는데요.

 

 

 

 

한입 먹어보니

어머나! 이것도 생각보다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는데요?

 

짜장이 매콤해서 그런지

튀김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더라구요.

 

 

 

 

그외에 먹은

크림치즈 고로케&핫치킨고로케

 

치즈덕후라 그런지

크림치즈고로케도 완전 제스탈이고

핫치킨고로케는 매콤한 치킨맛이

느끼함을잘 잡아주어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최근 먹어본

고로케 중에 이색적이면서도

정말 맛있다고 느껴진 맛집이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커피는 생각보다 별로ㅎㅎ

 

 

제가 너무 칭찬만 해서

광고성 글 아닐까 싶으실텐데

제 돈 주고 먹어본 후기랍니다^0^

 

평소 고로케 좋아하신다면

고선생고로케 한번 드셔 보셔요.

 

#관련글#

2017/04/28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SBS 생활의 달인에 나온 '달인핫바' 다녀온 후기

 

2017/04/23 - [토깽의 촵촵 맛집] -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1시간 30분 줄서서 구매한 신포 찬누리 닭강정 후기

 

2017/04/09 - [토깽의 촵촵 맛집] - [TV속 맛집/KBS 생생정보통]수제만두로 매출10배! '해미루' 다녀온 후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

  • 2017.06.09 01:02 신고

    증말 신기하네요. 아이스크림 고로케라. 살다살다 아이스크림 고로케는 첨 봐여. 먹어보고 싶습니다.

  • 2017.06.09 18:49 신고

    아이스크림 고로케라 처음 보는겁니다!!
    저도 소개해주신 곳에 가서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 2017.06.10 00:26 신고

    독특한 고로케이네요. 전국 체인이면 함 사러가고 싶은데요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