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없이 새우버거 맛 나는 신기방기 백종원 '어묵토스트'

새우없이 새우버거 맛 나는

신기방기 백종원 '어묵토스트'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에 간단한 식사대용으로

토스트를 만들어 먹는 편인데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곁들여 먹음 은근 든든하더라구요.

 

오늘은 새우없이

새우버거 맛이 나는 신기방기

백종원 어묵토스트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백종원 어묵토스트 재료

식빵2, 어묵2, 단무지 약간

양파 1/4, 마요네즈, 버터 약간

 

단무지 대신

피클을 사용하셔도 되요.

 

 

먼저 양파를

최대한 얇게 채썰어줍니다.

 

 

양파 매운맛이 싫으시면

물에 살짝 담궈 두셨다가 사용하셔요.

 

 

달궈진 팬에

버터 1스푼정도 녹여줍니다.

 

 

식빵을 올려

노릇노릇 구워 줍니다.

 

고소한 버터향이

후각을 자극하네요ㅎㅎ

 

 

그 다음 어묵도

앞뒤로 노릇노릇 구워 주세요.

 

 

식빵 한개에

어묵을 겹쳐 올리고

양파->단무지 순으로 올려주세요.

 

그다음 마요네즈는

본인 취향것 짜 주세요ㅎㅎ

 

 

남은 식빵

한개로 덮어주면 끝!!!

 

 

새우없이

새우버거맛 난다는

백종원 어묵토스트 완성입니다^0^

 

 

양파가 삐져나올라고 하니

조심해서 드셔야 할것 같아요ㅎ

 

 

이 조합이 어떻게

새우버거맛이 날수 있는지

진짜진짜 궁금해지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허걱!!!웃음이 나네요.

 

새우버거와

완전 똑같진 않지만

신기하게 새우버거 맛이 나요

 

진짜 신기하다 하면서

맛있게 클리어 했네요~~

 

여기다 감자튀김과

콜라만 있으면 세트메뉴일듯ㅋㅋ

 

 

새우버거 맛을

간접적으로 느껴보고싶다면

꼭 한번 만들어 드셔 보셔요^0^

 

#관련글#

2017/09/01 - [토깽의 간편 요리] - 어묵의 고급진 변신!초간단 술안주 백종원 '어묵말이'

 

2017/08/14 - [토깽의 간편 요리] - 5분만에 만든 초간단 간식!백종원 홍콩식 프렌치토스트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