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웰빙간식]"판매1위 츄앤리얼 군고구마/군밤"

[간단한 주전부리/웰빙간식]

청정원-"판매1위 츄앤리얼 군고구마/군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집 근처 GS25마트에 시장 보러 갔다가 사온 간식이 있어요. 판매 1위라는 말에 강력히 끌려(?) 구매했는데

 

 

알고보니 '이하늬씨'와 '이국주씨'가 CF를 찍었던 웰빙 간식이더라구요. 바로 청정원에서 나온 "츄앤리얼 군고구마/ 군밤" 입니다.



 

첨엔 판매 1위라는 군고구마만 사려 했는데

 

워낙 밤을 좋아해서 밤맛도 함께 겟 했지요.

 

원래 이 가격인지, 세일가인지 잘 모르겠지만

 

개당 1,980원에 구매 했어요. 세일가 인가???

 


 

#츄앤리얼-군밤#

 

100% 자연그래도 군밤이라고 하네요

 

밤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1봉 80g에 대한 영양성분이 표시되 있어요.

 

 

 모양은 평상시에 즐겨먹던 CJ 맛*과 똑같네요.

 


#츄앤리얼-군고구마#

 

화덕에서 구운 군고구마에 판매 1위래서

 

 어떤 모양일지,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됬어요.

 

 

 

100% 고구마 그대로 자연의 맛이라고 하니

 

정말 고구마 맛이 비슷하게 날까 궁금궁금

 

1봉 60g에 대한 영양성분이 표시되 있어요.

 

 

봉투를 열어보니 무척...양이....적음 ㅎㅎ

 

 겉 외관은 고구마 말랭이 스타일이네요.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바쁘다 바뻐...우리 부부의 손놀림 ㅎㅎㅎ

 

방금 운동 했는데 이 제품은 살 안찔것 같다고

 

스스로 위로하며 그 자리에서 냠냠냠냠~♩

 


총 평

 

츄앤리얼/군밤

CJ 맛* 맛이랑 똑같음

 

츄앤리얼/고구마 

달달한 고구마 말랭이 맛

고구마 제리 같은 느낌

쫀득쫀득 부드러움

 

 

둘 다 맛있었어요. 간단한 간식이나 주전부리 하시기에 딱 좋은 웰빙 간식인 듯 해요. 특히 고구마는 먹고 싶은데 삶기 귀찮을 때 사 먹으면 좋을 듯 합니다. 어린이 간식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제리같은 느낌을 별로 안좋아해서 츄앤리얼 고구마보다는 군밤을 더 자주 사먹을것 같네요.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6.08.25 17:55 신고

    이 광고 엄청 많이 봤는데+_+ 역시나 맛있어보이네요!
    가격대비 양이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고구마 말랭이 진짜 좋아하는뎅 요거 먹어봐야겠어요!
    요새 야식을 넘 많이 먹어서 걱정이었는데 야식대용으로 괜찮은것가타요+_+bb

    • 2016.08.26 18:31 신고

      그러게요
      봉투에 비해 양이 넘 적다는 ᆢ부글부글 ㅋ 희야님 말씀처럼
      저녁에 야식 땡길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으로 좋은것같아요
      아무래도 치킨피자보다는 살도 덜 걱정할듯요 흑흑 ㅎㅎ

  • 2016.08.25 20:33 신고

    저도 츄엔리얼 고구마 정말 좋아하는데 군고구마로 바뀌었나봐요
    아니면 군고구마로 새로나왔나? 싶어요^^ 저도 정말 맛있게 먹고
    밤도 한번 봉지 뜯으면 뭐 멈출 수가 없이 다 먹어버리게되더라고요.
    양이 조금더 많음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만 든다니까요 ㅎㅎ
    줌마토깽님 포스팅보니 한번 사먹어야겠습니다.^^

    • 2016.08.26 18:33 신고

      라진님도 밤
      좋아하시는군요 ㅎ
      저두 밤 좋아해서 트레이더스가서 잔뜩 산적도 있어요
      먹다보면
      한두봉은 금방인듯요
      고구마맛도 있던데 군고마로 리뉴얼된거 아닐까요? 잘모르겠네요ㅎ

  • 2016.08.26 11:20 신고

    아 이제품이 이하늬랑 이국주가 선전한 제품이군요
    다이어트할때 간식거리로 제격이겠어요

    • 2016.08.26 18:34 신고

      그러게요
      다욧할때 간식으로 괜찮을듯 해요
      그런데 양조절을 잘해야할듯요
      계속 먹게되버리는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