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잇츠스킨- 가을에 딱인 촉촉한 립틴트!

[로드샵 촉촉한 립틴트]

"잇츠스킨 잇츠탑 잉크 립 라커"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찜통 더위더니 비 온후 하루만에 날씨가 쌀쌀 해져 버리네요. 날씨가 쌀쌀해지면 제일 먼저 신호가 오는 곳은

 

 

입술...워낙 건성피부라 그런지 입술이 먼저 갈라지기 시작해요ㅜㅠ 이런 저의 입술을 보호해주는 로드샵 제품 립틴트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바로 김연아씨가 선전하는 잇츠스킨 잇츠 탑 프로페셔녈 잉크 립 라커 입니다.



 

 

(이미지 출처: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


총 5가지 색깔 중 저는 2개만 겟 했어요.

 

3호 피치 웨지 힐/4호 로즈 스트랩 힐

 

 

 

정가 12, 800원이지만 세일할때 사서

 

만원도 안되게 구입 했던 것 같아요.

 

 

한손에 쏘옥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이에요.

 

눈썹펜슬과 비교 샷봐도 슬림이 느껴지시죠?

 

 

입술 붓도 무척 슬림하고 부드럽게 발려요.

 

색상 비교하시라고 책으로 배경 만들기 ㅎ

 

사진 으로는 색깔이 조금 비슷해 보이네요

 

 

손등에 발라 보니 색깔이 비교 되시죠?

 

사진처럼 정말 촉촉한 립틴트 제품이에요

 

 

착색샷이에요. 타투같은 착색력은 아니지만

 

촉촉한 립틴트 치고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경고!!!

 

지금부터 입술에 발라보겠습니다.

못생김 주의 ㅎ 놀라지 마세욧ㅎㅎ

 

[3호 피치 웨지 힐]

 

 

[4호 로즈 스트랩 힐]

 

 

총평

 

장점

1. 엄청 촉촉! 가을,겨울에 딱!

 2. 각질부각 염려를 줄여준다. 

3. 립밤, 립글로즈가 필요 없음

4. 슬림 디자인으로 휴대 용이

 

단점 

1. 촉촉한 반면 립이 잘 묻어남

2. 식사 후 수정 꼭 해줘야 함!!

 

 

 

 

제가 실제 발라본 느낌은 잇츠스킨 공식 홈페이지 사진처럼 진하게 발색 되기 보다는 좀 더 여리여리한 느낌이였어요. 정말 촉촉해서 이거 하나면 따로 립밤이나 립글로즈가 필요 없겠더라구요. 디자인도 슬림해서 미니백에도 쏘옥 들어가서 휴대가 간편해요. 다만 촉촉한 제형이다 보니 잘 묻어나서 식사후 수정 메이크업은 필수 일 듯 합니다. 저처럼 입술 건조하신 분들, 촉촉한 립스틱 틴트 찾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6)

  • 2016.08.26 13:42 신고

    촉촉하니 완전 이쁘네요^^

    • 2016.08.26 18:36 신고

      복세편살러님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드려요

      촉촉해서 가을겨울에 바르기 딱 좋을것같아요
      다른 립밤 덧바르지 않아도 되니 간편하더라구요 ㅎ

  • 2016.08.27 02:20 신고

    헉 완전 촉촉해보이고 좋아보여요+_+
    저희 동네에 잇츠스킨생겼거든요~ 근데 어느 브랜드인지 몰라서 뭐지?하고 항상 지나쳤었는데
    요새 괜히 촉촉한 립 찾고 있었거든요. 뭔가 립글로즈?같이 촉촉한 느낌을 바르고 싶다고 생각했었눈데
    요거 딱이네요+_+ 저한테 어울리는 색깔로 매장가서 골라봐야겠어용~~
    그나저나 줌마토깽님 입술이 넘 이뿌세요!!!

    • 2016.08.29 22:17 신고

      희야님
      입술칭찬도 해주시고 감사해요ㅎ
      잇츠스킨 김연아씨가 광고하시더라구요
      저두잇츠스킨 몇제품 써봤는데
      클렌징오일도 괜찮았던것같구요
      이 립틴트도
      요즘같은 가을에 촉촉해서 괜찮은듯 해요ㅎ

  • 2016.08.29 15:08

    비밀댓글입니다

    • 2016.08.29 22:17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