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정만식 '밥강정' 레시피

정말 맛있어요!배우 정만식의

TV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밥강정'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평소 찬밥이 남으면

이런저런 요리로 다양하게

만들어서 먹곤 하는데요.

 

 

찬밥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요리가

은근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오늘은 TV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소개되었던

밥강정을 만들어 보았답니다.

 

 

밥강정 재료

밥1공기,캔옥수수3스푼

고추장1+설탕1+케찹1/2+간장1/2

마늘1/2+물4+후추 약간+다진 땅콩

 

양념 계량은

일반 성인수저 기준입니다.

 

 

볼에 밥과 캔옥수수를

넣고 고루 섞어 주시구요.

 

 

먹기좋은 한입 크기로

풀리지 않게 꽉 뭉쳐줍니다.

 

꽉꽉 뭉쳐주셔야

나중에 풀리지 않아요

 

 

달궈진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르고

밥을 굴러가며 튀기듯 구워 줍니다.

 

간혹 옥수수 알갱이가

튈 수 있으니 꼭 주의 해주세요.

 

 

잘 구워진 밥은 잠시

다른 접시에 꺼내놓으시구요.

 

팬에 준비된 양념과

물4스푼 넣고 살짝 끓여 줍니다.

 

 

양념에 구워진

밥을 올려 주시구요.

 

양념이 골고루 묻도록

잘 굴려 주시다가 불을 끄시고

땅콩을 뿌려 마무리 해 줍니다.

 

 

쨔자자자잔!!!

해투 야간매점 '밥강정' 완성입니다.

 

 

얼핏 보기에는

닭강정처럼 보인다는ㅎ

 

냄새도 완전

닭강정 양념냄새라

먹기도 전에 군침이 돌아요.

 

 

한입 먹어보니

어머!!!바삭 튀겨진 밥과

옥수수가 톡톡 씹히면서

매콤달콤하니 정말 맛있네요.

 

양념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진짜 닭강정 느낌 나요.

 

평소 찬밥이 남았을때

이렇게 해보셔도 좋을것 같구요.

 

입맛 없을 때도 별미로

만들어 드시기 좋은듯요.

 

 

이웃님들께서도

닭강정 대신 밥강정

한번 만들어 드셔보셔요^0^

 

#관련글#

2017/07/25 - [토깽의 간편 요리] -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의 "치즈듬풍토스트"초간단 레시피

 

2017/07/22 - [토깽의 간편 요리] - 양념소스가 대박! 백종원 삼계탕 레시피

 

2017/07/18 - [토깽의 간편 요리] - 무한도전 정준하 또띠아 '정또띠' 초간단 레시피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