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요리]엄지척 나오는 초간단 스팸구이 만들기

[초간단 에어프라이어 요리]

엄지척 나오는 JMT 스팸구이


안녕하세요 줌마토깽 입니다^^

저희 남편이 반찬으로

스팸구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보통은 후라이팬에 

구워주곤 했는데 이번엔

에어프라이어로 구워봤더니

진짜 요즘말로 JMT더라구요!대박!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엄지척 나오는 초간단

스팸구이 만드는법 소개합니다




에어프라이어 스팸구이

스팸1캔,소스





먼저 스팸을

4등분으로 나눠 줍니다


좀더 건강하게 

드시려면 뜨거운물을

부어 살짝 담궈 두시면

불순물이 제거된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바스킷에 스팸을 올려줍니다

 

 

온도 190도에

3분 돌려주신 뒤 

뒤집어서 다시 190도에

3분 돌려 주시면 되겠습니다


*에어프라이어마다

화력이 약간씩 다르니

1-2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보기만 해도

노릇노릇 구워진

에어프라이어 스팸구이에용 





기름이 흥건하게

떨어질정도로 나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름을 쏙 빼 준건 같긴해요





노릇노릇 구워진

스팸구이에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 준비해줬어용





한입 먹어보니 

기름기를 쫙 뺀듯한

담백함과 겉면은 쫄깃하고

속은 촉촉하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진짜 먹으면서

'이거 대박이다!진짜 맛있다'

혼잣말 하면서 먹었다니까요ㅎ


밥도둑 반찬으로도 넘 좋고

짭쪼름한 맛 때문에 맥주안주로

만들어 드셔도 인기짱일듯 합니다

 

 

후라이팬에 굽는것과는

또다르게 쫄깃함과 촉촉함이

함께 느껴지는 스팸구이랍니다


평소 스팸 좋아하시면

에어프라이어에 한번 꼭

구워보시길 강추 드려용^.^



#관련글#

2019/04/30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맥주안주로 굿!버터갈릭 피자 만들기


2019/04/25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커피와 환상궁합 '마늘빵' 만들기


2019/04/19 - [토깽의 간편 요리] - [에어프라이어 요리]중독성 강한 초간단 콘치즈 토스트 만들기


제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공감(♥)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9.05.08 12:00 신고

    그냥 구워도 맛있을 스팸이 에어 프라이어에 들어갔다 나왔으니 얼마나 맛있을까요?
    스팸 맛있게 먹으면서도 걱정이 되던 안좋은 기름들도 많이 빠졌을 것 같아 더 안심이 되겠어요.

  • 2019.05.08 14:31 신고

    기름기를 쏙 빼줘서 더 맛나겠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겠어요~~ ^^

  • 2019.05.08 14:31 신고

    저렇게 해먹어야지.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2019.05.12 18:08 신고

    아. 스팸. 집에 있어도 안 먹는 스팸.
    방금 배 터지게 먹었는데 왜 맛있게 보이죠.
    줌마토깽님은 마법사 같아요. ^ㅇ^*

Designed by JB FACTORY